오리들은 너무 우울해서 죽고싶을때 어떻게 해..? 작성자데카|작성시간26.06.22|조회수85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 다음 카페 우리 동네 목욕탕ㅈㄱ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작성자오리 역시도 나를 | 작성시간 26.06.22 new 그냥 조금이라도 얼른 자야 함... 나쁜 생각 좀 덜 들레 작성자월드콘 | 작성시간 26.06.22 new 잠 작성자김빙봉 | 작성시간 26.06.22 new 숏폼같은 도파민으로 대가리를 돌려 그것도 안될 정도면 누워서 줄줄 울면서 이 또한 지나가길 비는거지..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