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오리들의 이야기

다이어터들아 나 배고픈데 뭐 먹을까…

작성자아이아링|작성시간26.06.22|조회수44 목록 댓글 3
출처 : 다음 카페 우리 동네 목욕탕

오늘 일땜에 저녁을 못먹었더니 고구마랑 계란 먹었는데도 배고프네… 지금 집에 단쉐,블베+요거트,스프 이렇게 있는데 하나 더 먹는다면 뭐먹을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밤비비비비 | 작성시간 26.06.22 new 단쉐에 요거트 블베 ㅋ
  • 작성자루라라라루 | 작성시간 26.06.22 new 내 요즘 알고리즘에 계란볶이 계속뜸ㅜ
  • 작성자월드콘 | 작성시간 26.06.22 new 삶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