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오리들의 이야기

내일 퇴근하고 샤브올대이 가

작성자챱추|작성시간26.06.22|조회수36 목록 댓글 3
출처 : 다음 카페 우리 동네 목욕탕

난 사실 뷔페식 샤브사브 안좋아하는데
친구가 가자해서 감..

야채만 리필되면 되면 됨

근데 막상 가면 얼마나 많이먹을지 감도안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황도희 | 작성시간 26.06.22 new 좃갯다 나는 쿠우쿠우 가고십어
  • 답댓글 작성자챱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282615접시 가능..
  • 작성자진짜는어느쪽 | 작성시간 00:06 new 나도 데려가 끝내주게
    먹고싶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