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오리들의 이야기

이 씫알 주 3회운동을 나가는데 왜 살이안빠져?

작성자황도희|작성시간26.06.22|조회수94 목록 댓글 9
출처 : 다음 카페 우리 동네 목욕탕

라면을 두개씩먹어서 그런가? 아님 치킨한마리 통째로 먹어서? 말이 안되잔아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오ㄹl | 작성시간 26.06.22 new 황도희 ㄹㅇ그러니까; 나도 몇년동안 운동 한 번도 안 한 몸이라 쑥쑥 빠질 줄 알았는데 살 빠지는 거 자체는 별갠가봐 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황도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존뇌 이건 사기야.. 먹을라고 운동하는건데 1kg가 가당키나해? 눈물만 그냥 존나 나....
  • 작성자버블버블버블티버블버블티 | 작성시간 26.06.22 new 본문이 너무 잘먹잖앜ㅋㅋㅋ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황도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낮에 먹으면 괜찮은줄 알았어 엉엉 ..
  • 작성자냥바라기 | 작성시간 24분 전 new 저렇게 먹으면 더 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