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 다음 카페 우리 동네 목욕탕
라면을 두개씩먹어서 그런가? 아님 치킨한마리 통째로 먹어서? 말이 안되잔아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오ㄹl 작성시간 26.06.22 new
황도희 ㄹㅇ그러니까; 나도 몇년동안 운동 한 번도 안 한 몸이라 쑥쑥 빠질 줄 알았는데 살 빠지는 거 자체는 별갠가봐 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황도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존뇌 이건 사기야.. 먹을라고 운동하는건데 1kg가 가당키나해? 눈물만 그냥 존나 나....
-
작성자버블버블버블티버블버블티 작성시간 26.06.22 new
본문이 너무 잘먹잖앜ㅋㅋㅋ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황도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낮에 먹으면 괜찮은줄 알았어 엉엉 ..
-
작성자냥바라기 작성시간 24분 전 new
저렇게 먹으면 더 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