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 다음 카페 우리 동네 목욕탕
난 30대야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바나나가나디 작성시간 26.06.23 new
이해련 보통은 5가 제일 많고
업무적으로 정말 각별해서 가깝거나
친한 동창이거나 너무너무 너무! 베프거나 이런거 아니면 대부분 5하더라!! -
작성자weodmsaalkd 작성시간 26.06.23 new
나는 경험자로서 와준것만으로도 고맙지만 어느정도 친분있는 친구들은 다 10이상 하긴 했어.. 찐친들은 20~50사이
-
작성자채봉구 작성시간 26.06.23 new
찐친이지만 20은 부담될수도 있대서 친구들이랑 상의하고 10줬음
-
작성자점심밥 작성시간 26.06.23 new
난 여유 있기도 하고 20 냈어.. 근데 친구 어머님이 너무 많이 냈다고 밥 사주심
-
작성자볶음밥킬러 작성시간 26.06.23 new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