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 다음 카페 우리 동네 목욕탕
물론 그러짐 않겠지만 비위생적으로 보이고
맛도 앖어보이고 입맛떨어저 ㅋㅋㅋㅋㅋ ㅜ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초당아. 꾸웨엑? 작성시간 26.06.23 new
으억 왜 밖에
-
작성자오늘 밤이 맑다면 내일 떠나겠단 너 작성시간 26.06.23 new
저걸왜 뭐 깔지도않고...
-
작성자가다니 작성시간 26.06.23 new
밀프랩 좋아하는데 저렇게 꺼내놓으니까 별로인 것 같아 보여 저 사람 누군지 아는데 팔이피플이라 그럴 수 밖에 없음..
-
작성자한치앞도모르는인생 작성시간 26.06.23 new
포장해놓은거보면 괜찮은데 저렇게 깔아두니까 이상하다
-
작성자룰루릴라 작성시간 26.06.23 new
얼려두면 맛 유지는 오히려 잘 되거든??근데 진짜 바닥에 저렇게 두니까 밥맛 떨어진다ㄷ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