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오리들의 이야기

냉동밀프랩 유행이잖아 난 왜케 실ㄹ지??

작성자주말돌려내라|작성시간26.06.23|조회수373 목록 댓글 5
출처 : 다음 카페 우리 동네 목욕탕

물론 그러짐 않겠지만 비위생적으로 보이고
맛도 앖어보이고 입맛떨어저 ㅋㅋㅋㅋㅋ 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초당아. 꾸웨엑? | 작성시간 26.06.23 new 으억 왜 밖에
  • 작성자오늘 밤이 맑다면 내일 떠나겠단 너 | 작성시간 26.06.23 new 저걸왜 뭐 깔지도않고...
  • 작성자가다니 | 작성시간 26.06.23 new 밀프랩 좋아하는데 저렇게 꺼내놓으니까 별로인 것 같아 보여 저 사람 누군지 아는데 팔이피플이라 그럴 수 밖에 없음..
  • 작성자한치앞도모르는인생 | 작성시간 26.06.23 new 포장해놓은거보면 괜찮은데 저렇게 깔아두니까 이상하다
  • 작성자룰루릴라 | 작성시간 26.06.23 new 얼려두면 맛 유지는 오히려 잘 되거든??근데 진짜 바닥에 저렇게 두니까 밥맛 떨어진다ㄷㄷ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