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오리들의 이야기

어금니 치료후에 아랫니가 아픈거야

작성자배고파밥줘|작성시간26.06.23|조회수55 목록 댓글 4
출처 : 다음 카페 우리 동네 목욕탕

이유가 뭔줄앎?
의사가 치료하면서 내 아랫니 지랫대로 사용해서
적어도 1kg 이상 힘으로 누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뿌꾸르빵 | 작성시간 26.06.23 new 핑거레스트 하는데 힘을 많이줬나보넼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배고파밥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헐 원래 그렇게 하는거야? 아랫니가 너무 아파서 잘못하신줄알앗어
  • 답댓글 작성자뿌꾸르빵 | 작성시간 26.06.23 new 배고파밥줘 치료하는거 미세 컨트롤 하기 위해서 지지대를 둔다고 생각하면 돼 ㅋㅋ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배고파밥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뿌꾸르빵 그렇구나.. 처음으로 아파서 몰랐어 원래 그렇게 하구나 답변 고마워 우동아 하나 배워간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