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오리들의 이야기

비트코인 우동이들 살아있니..?

작성자질리카백만원|작성시간26.06.23|조회수156 목록 댓글 10

출처 : 다음 카페 우리 동네 목욕탕

알트로 큰 돈 잃고..
비트만 남겨뒀는데 다들 어찌 지내고 있어...?
존버하면 오를 것 같은데 포모 장난 아니다 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핀과제이크 | 작성시간 26.06.23 new 걍 안보고있음
  • 작성자책책책을 | 작성시간 26.06.23 new 근데 비트코인은 오를 건덕지가있어??
  • 답댓글 작성자질리카백만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항상 그랬지만... 올랐잖아..!
  • 작성자닭볶음탕면 | 작성시간 26.06.23 new 나도 걍 매일 보긴하는데 걍 맘 놓고 잇음 팔기전까진 손해 아니니까라는 마인드로 잇어
  • 작성자냥바라기 | 작성시간 26.06.23 new 나 아직도 알트에 물려있음,, -85퍼 ㅋ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