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오리들의 이야기

포켓ㅁㅅㅌ

작성자데미안웨인|작성시간26.06.23|조회수28 목록 댓글 1
출처 : 다음 카페 우리 동네 목욕탕

항상 유기견 유기묘 구조하는건 좋은데 왜 다 품종들만 구조하는지 의문임....

그리고 다른 구조들은 아예 눈막고 귀막고 구해주지도 않는다고 해서 기부 안하려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바나나 차 차 | 작성시간 26.06.23 new 단체야? 난 첨 듣는 곳이긴한데 입양도 보내는 곳이면 믹스들이 입양률이 품종보다 저조해서 품종만 구조해서 얼른 입양 보내고 또 새로 구조하려고 돌리는 걸 수도 (쉴드x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