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ㅁㅅㅌ 작성자데미안웨인|작성시간26.06.23|조회수28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 다음 카페 우리 동네 목욕탕항상 유기견 유기묘 구조하는건 좋은데 왜 다 품종들만 구조하는지 의문임....그리고 다른 구조들은 아예 눈막고 귀막고 구해주지도 않는다고 해서 기부 안하려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바나나 차 차 | 작성시간 26.06.23 new 단체야? 난 첨 듣는 곳이긴한데 입양도 보내는 곳이면 믹스들이 입양률이 품종보다 저조해서 품종만 구조해서 얼른 입양 보내고 또 새로 구조하려고 돌리는 걸 수도 (쉴드x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