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오리들의 이야기

공단으로 이직했는데 운전 진짜 조심히 해야겠다

작성자4959201|작성시간26.06.23|조회수171 목록 댓글 2
출처 : 다음 카페 우리 동네 목욕탕

무리하게 끼어드는 놈 3
직진신호여서 가는데 반대차선에서 내 차선 물고 유턴하려는 놈 1
사거리에서 신호 위반하고 내 차 치려고 한 놈 1

오늘 출근 2번째인데 한번에 저렇게 다 만남 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사과‌ | 작성시간 26.06.23 new 다 남자 새끼들일 듯 시발
  • 작성자전액장학금 | 작성시간 26.06.23 new 공단은 출근이든 퇴근이든 하루에 한번은 꼭 사고나있음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