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벽주의자 인지 뭔지 뭐 하나 시작할때 두려워 작성자뮤뮤링|작성시간26.06.23|조회수46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 다음 카페 우리 동네 목욕탕이번에 운전면허 따려고 하는데 시작도 안해보고떨어질까봐 하기싫음 ㅜ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Yooz | 작성시간 26.06.23 new 나도 맨날 그러는데 결국엔 시작해야 되더라 작성자커피중독자 | 작성시간 26.06.23 new 나도 그래서 준비를 철저히 하고 감ㅋㅋㅋㅋ 기능도 다 예습하고 도로주행도 예습하고 답댓글 작성자뮤뮤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ㅇ일트에 붙얶어? 답댓글 작성자커피중독자 | 작성시간 26.06.23 new 뮤뮤링 응!!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