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오리들의 이야기

완벽주의자 인지 뭔지 뭐 하나 시작할때 두려워

작성자뮤뮤링|작성시간26.06.23|조회수46 목록 댓글 4

출처 : 다음 카페 우리 동네 목욕탕

이번에 운전면허 따려고 하는데 시작도 안해보고
떨어질까봐 하기싫음 ㅜ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Yooz | 작성시간 26.06.23 new 나도 맨날 그러는데 결국엔 시작해야 되더라
  • 작성자커피중독자 | 작성시간 26.06.23 new 나도 그래서 준비를 철저히 하고 감ㅋㅋㅋㅋ 기능도 다 예습하고 도로주행도 예습하고
  • 답댓글 작성자뮤뮤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ㅇ일트에 붙얶어?
  • 답댓글 작성자커피중독자 | 작성시간 26.06.23 new 뮤뮤링 응!!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