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에서 먹었던 빵이 꿈에도 나와 작성자매일놀고먹는부자|작성시간26.06.23|조회수6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 다음 카페 우리 동네 목욕탕진짜 어지간해서 빵에 감동 안받는데 너무 맛있어서 그리워…현지인들 줄서있길래 그냥 홀린듯이 서서 사먹었는데 존나 맛있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