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오리들의 이야기

파리에서 먹었던 빵이 꿈에도 나와

작성자매일놀고먹는부자|작성시간26.06.23|조회수6 목록 댓글 0
출처 : 다음 카페 우리 동네 목욕탕

진짜 어지간해서 빵에 감동 안받는데 너무 맛있어서 그리워…현지인들 줄서있길래 그냥 홀린듯이 서서 사먹었는데 존나 맛있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