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오리들의 이야기

우리헬스장은 런닝머신10이 속도최대인데 어떻게맞춰야될지모르겠음

작성자이빨에낀고기|작성시간26.06.23|조회수16 목록 댓글 0
출처 : 다음 카페 우리 동네 목욕탕

존2로하려면 6-8

열심히달리는건 뭐 10이상이라매

나 8너무너무힘들고 심장터질거같은데 속도가 다른가 애초에 10이최대라서 흠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