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헬스장은 런닝머신10이 속도최대인데 어떻게맞춰야될지모르겠음 작성자이빨에낀고기|작성시간26.06.23|조회수16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 다음 카페 우리 동네 목욕탕존2로하려면 6-8열심히달리는건 뭐 10이상이라매나 8너무너무힘들고 심장터질거같은데 속도가 다른가 애초에 10이최대라서 흠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