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오리들의 이야기

너희는 한두달 단기알바하면 무슨일해 보통?

작성자바닐라라떼먹을래|작성시간26.06.23|조회수63 목록 댓글 6

출처 : 다음 카페 우리 동네 목욕탕

예전에 물류센터 갔다가 힘들어 죽을뻔했는데 그래도 단기는 물류센터가 짱인가? 아니면 다른일 어떤거? 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바닐라라떼먹을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벌래와의 전쟁이라니.......나 벌레한테 엄청나게 약한데 대단하다 ㅋㅋㅋㅋㅋㅌ 고마워 ㅠㅠ
  • 작성자7-11 01 | 작성시간 26.06.23 new 전시회나 박람회도 많고
    웨딩 이런곳도 있고
    푸드코트도 했었어
  • 답댓글 작성자바닐라라떼먹을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전시회나 박람회 단기알바는 우리동네는 알바몬에도 알바천국에도 없던데 어떻게 찾았어?? ㅠㅠ
  • 답댓글 작성자7-11 01 | 작성시간 26.06.23 new 바닐라라떼먹을래 그런건 날짜를 좀 많이타서 항상 있진않더라고
  • 답댓글 작성자바닐라라떼먹을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7-11 01 아하 알려줘서 고마워!!! 내머리에 단기는 항상 물류 아니면 공장이였거든 ㅜ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