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오리들의 이야기

Ktx 유아동반석 타본 오리???

작성자아이아링|작성시간26.06.23|조회수84 목록 댓글 7
출처 : 다음 카페 우리 동네 목욕탕

얼마나 시끄러워?? 자리가 없어서ㅠ 2시간반만 타면 되는데 괜찮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답답한 하루 | 작성시간 26.06.23 new 난 잘못걸렸을때 애가 부산에서 서울까지 울고불고 난리치는데 부모가 데리고 나가지도 않고 자리에서 울면 안되는거에요~~이랬던 적도 있고(노캔뚫고 울음소리 들어옴)
    잘 걸리면 유아동반석인지도 모르게 조용히 갈때도 있고 진짜 운에따라 너무 달랐어
  • 작성자한 낮 | 작성시간 26.06.23 new 비추...케텍으로 두시간반이면 멀리 가는건데 질림..
  • 작성자부추무침 | 작성시간 26.06.23 new 복불복이라 비추임..우는 애는 계속 울더라
  • 작성자루시드 | 작성시간 26.06.23 new 나도 자주 탔는데 ㄱㅊ 오히려 일반칸이 더 시끄러웠던 적이 많음
  • 작성자사랑둥이앙꼬 | 작성시간 26.06.23 new 복불복이라 피하긴 해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