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오리들의 이야기

육촌이면 남이나 마찬가지지?

작성자비모너무귀여워|작성시간26.06.23|조회수77 목록 댓글 8

출처 : 다음 카페 우리 동네 목욕탕

ㅈㄱ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한 낮 | 작성시간 26.06.23 new ㅇㅇ 사촌도 남임
  • 작성자스위트바질 | 작성시간 26.06.23 new 육촌이면 부모끼리 사촌지간이고 그 자식들이니까... 보통은 볼 일이 잘 없지?
    가족끼리 잘 모이고 유대가 특별한 집안 아닌이상... 나도 우리엄마아빠 사촌되는 분들의 자식이 누군지도 잘 모름ㅋㅋㅋ
  • 작성자Firewall | 작성시간 26.06.23 new 난 육촌이 태어났는지도 모름 ㄷㄷ
  • 작성자좌표밖의지점 | 작성시간 26.06.23 new 친하게지내면 가족. 우리는 사촌 완전 남ㅋㅋㅋㅋㅋㅋ
  • 작성자월수입700만원 | 작성시간 26.06.23 new 그래도 육촌까지는 꽤 가까운 거 같음 경조사 챙기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