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오리들의 이야기

내가 화내는ㄱㅔ 이상한거임???

작성자너와나우리|작성시간26.06.23|조회수69 목록 댓글 5
출처 : 다음 카페 우리 동네 목욕탕

동생 워홀중인데 얼마전에 에어팟 잃어버렷다함
산지 반년된걸... ㅅㅂ 여기까진 아이고 하고 넘어갓음
근데 오늘 폰 떨궈서 뒷판 다 깨졋대 폰 케이스 안꼇냐니까 안끼고 워홀왓대(아이폰프로)
보는내가 답답해서 아니 왜 폰케이스 안끼고갔냐고 머라햇더니 왜 화내냐는데 ㅅㅂ 답답해죽겟으니까 화내지그럼 뭐 칭찬해줘야댐??? 아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냥바라기 | 작성시간 26.06.23 new 니 일이니까 신경끌게 하고 너도 신경쓰지마
  • 작성자뭐 어쩌라고 | 작성시간 26.06.23 new 나같아도 화남 왤케 조심성이 없어.. 에어팟값이나 폰수리비 생각하면 내 돈 아니어도 가족이 돈을 날리는건데 한숨나오지
  • 답댓글 작성자너와나우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본인이 줄줄이 돈나가는일 만들어놓고 나한테 말하면 당연히 화나지않아?? 진짜 어이없음
  • 답댓글 작성자뭐 어쩌라고 | 작성시간 26.06.23 new 너와나우리 왜 니가 난리냐 이러고 있네 말하지나말지!!!!
  • 답댓글 작성자너와나우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뭐 어쩌라고 내말이......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