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오리들의 이야기

월드컵 노르웨이 낭만 너무 좋다

작성자오리구이|작성시간26.06.23|조회수34 목록 댓글 1

출처 : 다음 카페 우리 동네 목욕탕

정말 간만에 진출인걸로 아는데 그래서 국민들 다같이 하나돼서 응원 퍼포먼스하는 것도 좋고 그 퍼포먼스가 민족의 자부심을 나타내는 모양인것도 좋고 다들 신나고 들떠보여서 기분이 좋아져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점심먹고커피수혈 | 작성시간 26.06.23 new 진짜 낭만이다 선수들도 경기끝나고 퍼포먼스 하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