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컵 노르웨이 낭만 너무 좋다 작성자오리구이|작성시간26.06.23|조회수34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 다음 카페 우리 동네 목욕탕정말 간만에 진출인걸로 아는데 그래서 국민들 다같이 하나돼서 응원 퍼포먼스하는 것도 좋고 그 퍼포먼스가 민족의 자부심을 나타내는 모양인것도 좋고 다들 신나고 들떠보여서 기분이 좋아져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점심먹고커피수혈 | 작성시간 26.06.23 new 진짜 낭만이다 선수들도 경기끝나고 퍼포먼스 하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