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공에서 하는 콘서트 가는데 취소될까봐 피말라 뒤지겠음 작성자스파이더캣|작성시간26.06.23|조회수57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 다음 카페 우리 동네 목욕탕시발 저 개새끼들 왜 지랄인건데왜 아직 저걸 냅두는건데 시발 뭔 조치 안해?? 저러고 내년까지 지랄하면 어쩌려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나는두릅 | 작성시간 26.06.23 new 아직 덜 더워서 저래...내년은 커녕 올 여름 더위 시작하면 다 사라질듯 답댓글 작성자스파이더캣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시발 공연 7월말인데 그 전에 박멸했으면 좋겠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