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오리들의 이야기

애새끼들이 아파트안에서 드론날리는데 신고못함??

작성자Hugh Dancy|작성시간26.06.23|조회수83 목록 댓글 4
출처 : 다음 카페 우리 동네 목욕탕

우리집 베란다까지 올라옴 드론 다 촬영되는거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물먹복숭아 | 작성시간 26.06.23 new 그거 허가된곳에서만 날릴수있지않아? 신고가능해
  • 답댓글 작성자Hugh Dancy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그니깐 찾아보니깐 카메라 없는 드론도 있다곤 하든데 아개빡치네
  • 작성자qieehukk | 작성시간 26.06.23 new 관리사무소에 얘기해봐 요즘 불법촬영하는 드론 많다던데 우리아파트에도 그런일있는건아닌지 카메라없는거면 드론 괜찮은지
  • 답댓글 작성자Hugh Dancy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관리사무소에 연락 한다고 엄마랑 얘기하고있었는데 그사이에 안날리고 딴데가더라..? 다음번에 한번더 날리면 바로 전화할려구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