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대 중후반 이상쯤부터 갓생 추구하는 거 솔직히 자해다 작성자ttttnnnnn|작성시간26.06.23|조회수69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 다음 카페 우리 동네 목욕탕시발 ㅈㄴ 힘들다나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미확인비행체(UFO) | 작성시간 26.06.23 new 그래도 20대때 할수있으면 해.. 30대는... 거의 못함...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