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오리들의 이야기

마트알바 할지말지 고민들어줘

작성자밤밤맛밤|작성시간26.06.23|조회수41 목록 댓글 1

출처 : 다음 카페 우리 동네 목욕탕

캐셔로 들어왔는데 포스,손님응대는 쉬움
근데 의자가없어 ㅅㅂ 이게 제일 단점
그외에 저녁타임( 13-21)에 일하는데 밥 3시에 먹으러 감.. 10분 걷고 10분 차타고 오는데 마감하고 버정에서 20분 기다렸다 차타고 와야해... 쓰고보니 다 큰 단점인데 ....
또 주말엔 내가 공산처럼 물건채워야함
근데!!!!!
내가 돈 급하고 지금 알바자리가 없음ㅜ
우리집어느정도냐면 쿠팡버스노선없어짐 ㅎ
집앞아니면 걍 버스타고 다녀야되서 이건 뭐 패스하긴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밤밤맛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의자 없어서 탈주할까 고민했는데 다 하라고 하네..... 할만한건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