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산 우동들아 3단?5단? 작성자asfyl|작성시간26.06.23|조회수35 목록 댓글 6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 다음 카페 우리 동네 목욕탕뭐사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6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남예준 | 작성시간 26.06.23 new 333 작성자폭싹 속았수다 | 작성시간 26.06.23 new 둘 다 있는데 내건 3단이 ㄷㅓ 가벼워서 3단! 글고 뭔가 5단은 좀 손잡이가 짧은 거 같아서! 작성자샥알라 | 작성시간 26.06.23 new 3 작성자전민자이자이언츠 | 작성시간 26.06.23 new 5단 접기 존나힘들어 하 3단 ㄱㄱ 작성자한 낮 | 작성시간 26.06.23 new 걍 더 가벼운거 굳이따짐 3단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