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 다음 카페 우리 동네 목욕탕
로청임.. 먼지통 비워주고 물걸레도 빨아주고 똑똑한애로 들엿는데 진짜 대만족이야
식세기는 친구들 오면 만족할거 같고.. 1인 가구라 별로 그릇이 안 모임 ㅠ
세탁건조기는 일체형인데 건조 생각보다 꽤 오래 걸려
다 만족하지만 로청이 진짜 최고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Genu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본체 아니면 로청?
-
답댓글 작성자노는게젤좋아 작성시간 26.06.23 new
Genu 둘다 해야돼
-
답댓글 작성자Genu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본체는 뭘 청소하는거야? 로청 들어가는 곳은 내가 이틀에 한번 닦아주고 오물통도 이틀에 한번 헹궈주는데
-
답댓글 작성자노는게젤좋아 작성시간 26.06.23 new
Genu 설명서 읽어봐봐 필터 열어서 먼지청소도 해야하고 먼지통도 비우고 브러쉬랑 걸레도 소모품이야
-
답댓글 작성자Genu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노는게젤좋아 소모품은 알고 난 평소에 조금씩 하는지라 한달에 한번 꼭 해야하는거 있는 줄 알았어ㅋㅋㅋ땡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