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오리들의 이야기

최근 2주 동안 식세기, 세탁건조기, 로봇청소기 샀는데 제일 만족스러운건

작성자Genu|작성시간26.06.23|조회수118 목록 댓글 11
출처 : 다음 카페 우리 동네 목욕탕

로청임.. 먼지통 비워주고 물걸레도 빨아주고 똑똑한애로 들엿는데 진짜 대만족이야
식세기는 친구들 오면 만족할거 같고.. 1인 가구라 별로 그릇이 안 모임 ㅠ
세탁건조기는 일체형인데 건조 생각보다 꽤 오래 걸려
다 만족하지만 로청이 진짜 최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Genu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본체 아니면 로청?
  • 답댓글 작성자노는게젤좋아 | 작성시간 26.06.23 new Genu 둘다 해야돼
  • 답댓글 작성자Genu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본체는 뭘 청소하는거야? 로청 들어가는 곳은 내가 이틀에 한번 닦아주고 오물통도 이틀에 한번 헹궈주는데
  • 답댓글 작성자노는게젤좋아 | 작성시간 26.06.23 new Genu 설명서 읽어봐봐 필터 열어서 먼지청소도 해야하고 먼지통도 비우고 브러쉬랑 걸레도 소모품이야
  • 답댓글 작성자Genu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노는게젤좋아 소모품은 알고 난 평소에 조금씩 하는지라 한달에 한번 꼭 해야하는거 있는 줄 알았어ㅋㅋㅋ땡큐~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