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오리들의 이야기

집 매매한 우동들아 주변사람들이 월세 얼마 하냐 이러면 뭐라고 해?

작성자Genu|작성시간26.06.23|조회수87 목록 댓글 5
출처 : 다음 카페 우리 동네 목욕탕

난 해외 살아서 사람들이랑 월세 얘기가 자연스러운데
월세 얼마냐고 그러면
아 제 집이라 월세는 없는데 매달 대출상환금액이 대충 월세만큼 나와요 이정도로 얘기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Azul | 작성시간 26.06.23 new 나도 걍 내집이라함 예전에 이정도 내다가 걍 샀다고
  • 답댓글 작성자Genu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혹시 얼마냐고 물어보면 말해줘?
  • 답댓글 작성자Azul | 작성시간 26.06.23 new Genu ㅇㅇ 걍 말함
  • 작성자선풍기바람휘웅 | 작성시간 26.06.23 new 걍 매매했어요 함
  • 답댓글 작성자Genu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ㅇㄷ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