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 매매한 우동들아 주변사람들이 월세 얼마 하냐 이러면 뭐라고 해? 작성자Genu|작성시간26.06.23|조회수87 목록 댓글 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 다음 카페 우리 동네 목욕탕난 해외 살아서 사람들이랑 월세 얘기가 자연스러운데 월세 얼마냐고 그러면아 제 집이라 월세는 없는데 매달 대출상환금액이 대충 월세만큼 나와요 이정도로 얘기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5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Azul | 작성시간 26.06.23 new 나도 걍 내집이라함 예전에 이정도 내다가 걍 샀다고 답댓글 작성자Genu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혹시 얼마냐고 물어보면 말해줘? 답댓글 작성자Azul | 작성시간 26.06.23 new Genu ㅇㅇ 걍 말함 작성자선풍기바람휘웅 | 작성시간 26.06.23 new 걍 매매했어요 함 답댓글 작성자Genu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ㅇㄷ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