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 다음 카페 우리 동네 목욕탕
이번에 취직해서 7호선 라인으러 집 알아보고 있는데 보라매역 어때?? 직방으로 집 보고 있는데 생각보다 월세가 서울치고 저렴,,?? 해서 살기 어떤지 궁금해
아니면 7호선 라인 좋은 동네 추천해줘!!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북사동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출근길이나 퇴근길 지하철 어때,,??
-
답댓글 작성자짜요짜요날개를달고 작성시간 02:11 new
북사동 내가 9-6직장인이아니여서 정확하겐 모르겠는데 쟈철 ㄱㅊ았음 내가탈때는ࠅヲㅋ̆̈𐨛 𐌅
-
작성자ministuc 작성시간 26.06.23 new
ㄱㅊㄱㅊ !
-
답댓글 작성자북사동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출근길이나 퇴근길 지하철 어때??
-
답댓글 작성자ministuc 작성시간 05:41 new
북사동 출퇴근 모두 고터 가는길쪽이면 좀 빡세고 광명 나가는 길이면 ㄱ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