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 다음 카페 우리 동네 목욕탕
쓰레드에서 매일우유 분유에서 구더기 나왔다는 글 올라왔는데
처음엔 사람들이 식약처에 신고하라고 하니까 버렸다고 함. 사진도 없었음.
글 지우고 다시 벌레든 사진 올림
그러더니 알림 너무와서 무섭다고 글 지움
매일우유에 전화했더니 안바꿔준다고 했다는데, 다른 사람들은 검정 탄화물 나와도 바로 새거 보내줬다고 함(공정과정에서 생길 수 있는 먹어도 상관없는 탄 가루. 다른 분유에도 간혹 나온다고 함)
이거 냄새나는 게시물 같지 않아?
나만 역바이럴 같냐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