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오리들의 이야기

아 연세빵 옥수수 재출시래서 ㅈㄴ기뻤는데 개짜치네

작성자루시드|작성시간26.06.23|조회수213 목록 댓글 3
출처 : 다음 카페 우리 동네 목욕탕

원래 옥수수빵 - 겉면에 쿠키(소보로), 옥수수 알갱이, 중량 152g, 3000원 

 

이번에 나오는 거 - 쿠키(소보로)없는 그냥 맨빵, 옥수수 X, 중량 130g, 3600원 

 

 

다운그레이드 장난하나 · · · 장난둘 ·  ·  · 

옥수수 존맛이었던 터라 재출시하는 줄 알고 기대했는데

걍 다른 빵 나오는 거네 가격도 비싼 ㅡㅡ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방구민 | 작성시간 26.06.23 new 장난하나 옥수수는 저 위에 소보로가 킥인데
  • 작성자흰쌀밥 | 작성시간 26.06.23 new 헐 장난하나둘셋넷다섯 에바잖아
  • 작성자이게뭐냐구요 | 작성시간 26.06.23 new 미친 장난하나 처음꺼 진짜 존맛이라 매일 찾으러다니면서 먹었었는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