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 다음 카페 우리 동네 목욕탕
내가 어학연수를 가는데 그것때문에 퇴사가 대략 정해졌는데
회사에는 알리지는 않은 상황이야
(왜냐면 재계약이 곧 돌아오는데 난 내년에 가)
근데 이 사람이 윗선이랑 트러블이 생겼는데
자기 나가는 와중에 나는 윗선이랑 별일이 없는데
그게 아니꼬왔나봐
윗선에 나 언제 그만둘거고 걔 해외로 나간다
이러고 지가 이야기 한거^^…
그래서 위에서 나한ㅌㅔ 사실이냐고 연락오고 ㅋㅋ
다행히 잘 풀리긴 했는데
저렇게 퇴사하고 나서 오늘 카톡왓는데
솔직히 연락 받아주기도 싫고 넘 기분이 안좋아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응아니야기야 작성시간 26.06.23 new
Laven 그럼 그 말을 한건 너 안보려고 말한거나 다름없는거잖아
퇴사에 영향을 준 것도 우동이고 그런 마음으로 꼰지른거일테니까 연락 왜하냐 사과하는 연락인거 아니면 노이해 사과연락이라고 해도 안받아줌
반년이 넘는 시간동안 존나 눈치 보일거 같은데 내가 제일 싫어하는 상황임;;; 내 말 전달하는것도 개빡치고 걍 내 인생에 없는 사람 할래 개화나 -
답댓글 작성자Laven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응아니야기야 그치 ㅋㅋ 그러고서 양심 있다면 연락 없어야 하는게 맞잖아
근데 웃긴건 근무할때 웹소 좋아해서 웹소 이야기 많이 했단말이야
얼마 뒤에 연락왓는데 단톡방에 (캐릭터가) 자기 동료를 믿어주는 모습이 너무 감동이에요..~~ 이러면서 연락왓어;
진짜 앞뒤 다름에 너무 어이가 없더라 -
답댓글 작성자응아니야기야 작성시간 26.06.23 new
Laven ㅎㅎㅎ^^ 당장 연락 끊어 진심 왜저래다
내가 아무리 빡쳐도 같이 지냈던 사람을 위해서 그런 말은 안하는게 정상임
낯짝 존나 두꺼워 연 끊어져도 청첩장 돌릴기세네 절때절때 너가 나쁜게 아니라 저 사람이 개이상한거임 가차없이 끊어내 내가 다 스트레스 받아
아무리 회사랑 잘 마무리 됐다고 해도 회사에서 어떻게 생각할까..^^ 뭐 주려고 해도 곧 갈 수도 있으니까 하면서 안챙겨주는거 아니냐 개빡쳐 -
답댓글 작성자Laven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응아니야기야 ㅋㅋ 그치 더 챙겨줄라다가도 안줄거 같잖아
그럼 난 돈도 적게 받ㅇ아야 할 수도 있는 상황인데 ..
솔직히 오늘 연락온것도 연락 해주기 싫엇는데
겹지인이 이 업계 좁으니 어떻게 만날지 모른다 그냥 좋게 즇게 지내는게 낫지 않냐 해서
고민하다가 답 한건데 답 하고 나서도 기분이 더러웠어 -
작성자범유진 작성시간 26.06.23 new
미친새끼가 무슨 양심으로 연락을 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