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오리들의 이야기

잔실수가 너무 잦은데 어떡하지

작성자카피바라|작성시간26.06.23|조회수56 목록 댓글 2

출처 : 다음 카페 우리 동네 목욕탕


일한지는 1년됐는데 1년되고 더 실수도 안하고 이럴줄 알았는데 실수가 너무많아졌어 요근래들어서

너무 1년됐으니까 라고 생각해서 자만했나 싶고, 실수가 많으니까 우왕좌왕하고, 놓친거 너무 많고 미치겠음

다들 1년쯤되면 척척잘하던데 난 왜그럴까..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그대에게 | 작성시간 26.06.23 new 나 1년차에 잘한다 소리 들었지만 사실 눈치껏 잘하는척을 하는거였어
    다들 그럴거야
    1년차도 아직 응애임
    마음의 여유가 부족한 걸 수도 있고...
    잘해야한다는 부담이 커지면 여유가 없으니 더 실수하게 되더라고.
    리프레쉬 할 만한 걸 찾아보는건 어때?
    혼자 1박이라도 여행을 떠나보던지 운동을 시작하던지하는거~
    머리가 생각할게 너무 많고 복잡하면 가끔 단순화가 필요하더라구.
  • 답댓글 작성자카피바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고마워ㅠ 너무바빠서 사실 휴가를 쓴날이 손에 꼽아.. 그래서 집-회사반복이였는데 나도 운동이나 여행을 가봐야겠다 고마워.. 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