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 다음 카페 우리 동네 목욕탕
너무 늦은 시간 세탁기 사용은 조심해야하는 게 맞지 않아??
밤 12시 넘어서밖에 시간 안되는 개인 사정이 있을 수 있으니 배려해야한다는 의견이 과연 맞는걸까?
나는 평생을 단독주택 살다가 이제 아파트 살고 있는데
너무 이른 시간이나 늦은 시간 세탁기 사용은 자제하는 것이 맞다고 생각하거든
물론 가끔은 괜찮다고 생각해
근데 그런 거 다 둘째치고 늦은 시간밖에 시간이 안되니 배려해달라는 의견이 맞나 싶어서..
10시,11시도 아니고 12시가 넘어가는 시간에 개인사정이라며 사용한다는 의견이 맞는걸까?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에피크 작성시간 26.06.23 new
1~2번 가끔은 저런 이유로 봐줄 수 있는데 늘은 에바지
-
작성자운이나쁜호랑이 작성시간 26.06.23 new
나 퇴근 밤 열시 씻고나면 열한신데 옆집 윗집 십색기들때매 흑화하기 전까진 퇴근하고나서 빨래 돌린적 한번도 업슴 나같은 사람들이 배려하는게 맞지
-
작성자띠로리롱 작성시간 26.06.23 new
예약기능 쓰면 되잖아? 나도 한때 11시 넘어서 퇴근했는데 예약 걸어놨어
아니면 아침 일찍 하던가 -
작성자맥주 작성시간 00:37 new
원룸 빌라 살때 윗집 새벽 1시에도 세탁기 소리들려서 올라가서 한마디했는데 예의없는 새끼들 개많아 시팔
-
작성자qieehukk 작성시간 01:25 new
나 예전엔 이해못했는데 생각해보니 꼭 입어야하는 옷일수도있겠다 싶더라고
처음엔 직장인이 그런게 뭐가있어 싶었는데
세상에 꼭 자유복장 직장인만 있는것도 아니고
유니폼직이 있을수도있고
학생들 교복 생각하니까 딱 이해되더라고
나도 학교다닐때 나나 부모님이나 깜빡해서 셔츠 못빨고 이런날 있었는데
차라리 세탁기에 안넣어놨으면 그냥 입으면되는데
이미 더러워진 빨래들이랑 섞인채로 셔츠가 세탁기 안에 있고 이러니까 어쩔수없이 빨아야하잖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