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오리들의 이야기

아파트 세탁기 사용시간 궁금한 거 있어

작성자더워버|작성시간26.06.23|조회수95 목록 댓글 7
출처 : 다음 카페 우리 동네 목욕탕

너무 늦은 시간 세탁기 사용은 조심해야하는 게 맞지 않아??
밤 12시 넘어서밖에 시간 안되는 개인 사정이 있을 수 있으니 배려해야한다는 의견이 과연 맞는걸까?

나는 평생을 단독주택 살다가 이제 아파트 살고 있는데
너무 이른 시간이나 늦은 시간 세탁기 사용은 자제하는 것이 맞다고 생각하거든
물론 가끔은 괜찮다고 생각해

근데 그런 거 다 둘째치고 늦은 시간밖에 시간이 안되니 배려해달라는 의견이 맞나 싶어서..
10시,11시도 아니고 12시가 넘어가는 시간에 개인사정이라며 사용한다는 의견이 맞는걸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에피크 | 작성시간 26.06.23 new 1~2번 가끔은 저런 이유로 봐줄 수 있는데 늘은 에바지
  • 작성자운이나쁜호랑이 | 작성시간 26.06.23 new 나 퇴근 밤 열시 씻고나면 열한신데 옆집 윗집 십색기들때매 흑화하기 전까진 퇴근하고나서 빨래 돌린적 한번도 업슴 나같은 사람들이 배려하는게 맞지
  • 작성자띠로리롱 | 작성시간 26.06.23 new 예약기능 쓰면 되잖아? 나도 한때 11시 넘어서 퇴근했는데 예약 걸어놨어
    아니면 아침 일찍 하던가
  • 작성자맥주 | 작성시간 00:37 new 원룸 빌라 살때 윗집 새벽 1시에도 세탁기 소리들려서 올라가서 한마디했는데 예의없는 새끼들 개많아 시팔
  • 작성자qieehukk | 작성시간 01:25 new 나 예전엔 이해못했는데 생각해보니 꼭 입어야하는 옷일수도있겠다 싶더라고
    처음엔 직장인이 그런게 뭐가있어 싶었는데
    세상에 꼭 자유복장 직장인만 있는것도 아니고
    유니폼직이 있을수도있고
    학생들 교복 생각하니까 딱 이해되더라고
    나도 학교다닐때 나나 부모님이나 깜빡해서 셔츠 못빨고 이런날 있었는데
    차라리 세탁기에 안넣어놨으면 그냥 입으면되는데
    이미 더러워진 빨래들이랑 섞인채로 셔츠가 세탁기 안에 있고 이러니까 어쩔수없이 빨아야하잖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