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에 개큰 벌레 들어왔는데 잡기 실패해서 버리고 나옴... 작성자백해견|작성시간26.06.23|조회수23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 다음 카페 우리 동네 목욕탕시발...오늘은 걍 거실에서 자야지...낼 아침에 저 방에서 어케 출근 준비하지..🥹벌레는 보이다가 안보일때가 제일 무서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다잘된다 | 작성시간 01:01 new 시발 난 줄...... 난 그냥 잔다..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