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오리들의 이야기

방에 개큰 벌레 들어왔는데 잡기 실패해서 버리고 나옴...

작성자백해견|작성시간26.06.23|조회수23 목록 댓글 1
출처 : 다음 카페 우리 동네 목욕탕

시발...오늘은 걍 거실에서 자야지...
낼 아침에 저 방에서 어케 출근 준비하지..🥹
벌레는 보이다가 안보일때가 제일 무서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다잘된다 | 작성시간 01:01 new 시발 난 줄...... 난 그냥 잔다..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