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오리들의 이야기

얘들아 이런 경우 비상금대출 비추..?

작성자말하는감자돌이|작성시간26.06.23|조회수141 목록 댓글 13
출처 : 다음 카페 우리 동네 목욕탕

카드 할부때문에 카드값이 많이 나와서 카드값 내면 현금이 0원인 상태(매달)
그래서 분할결제를 여러번 신청하게 됐는데 어쨋든 뒤로 점점 밀리는 거니까 카드값이 계속 늘어나서 그러는데
비상금대출 500받고 그냥 한방에 카드값 내버리고
카드 그냥 아예 해지시켜버리고 비상금대출 원금+이자 매달 자동이체 해두고 그거 갚는 게 나을까? 그럼 현금만 있으니까 없어서 안 쓸 거 같은데 대출은 좀 그런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말하는감자돌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바나나가나디 최근에 이사하면서 필요한 것들 사고 채우고 하는데 순식간에 많이 써버림…
  • 작성자토ㄲㅣ토끼 | 작성시간 26.06.23 new 근데 그러면 대출은 꼬박 꼬박 갚을 자신은 잇고? 또 현금없어서 또 카드 만들거나 안 그럴 자신잇으면 ㄱㄱ
  • 답댓글 작성자말하는감자돌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현금만 있으니까 월급 들어오는 통장 따로 있어서 비상금대출받는 통장으로 매달 자동이체 해두면 갚을 수 있을 것 같아서ㅜ
  • 답댓글 작성자토ㄲㅣ토끼 | 작성시간 26.06.23 new 말하는감자돌이 그럼 다 갚고 카드 해지하고 만들 생각하지마 나도 신카 다 없앳음
  • 작성자qieehukk | 작성시간 01:09 new 두개 금액을 계산해봐
    대출안받고 카드값으로 나갈때의 돈
    대출받고 원금이자 돈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