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컵할때 그냥 다같이 보면서 쉬고싶다 작성자오 리|작성시간26.06.19|조회수69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들 각자 보던데 걍 다같이 보면서 쉬고싶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오 리 | 작성시간 26.06.19 진짜 그러면 좋겠다..ㅋㅋ 어차피 다 각자볼바에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