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청이니까 어쩔 수 없는 건 아는데 진짜 졸라 지네 일 안하고 시키는 거 개열받네 하

작성자오 리|작성시간26.06.19|조회수20 목록 댓글 0


본인들 때문에 출장와서 있는데
오늘까지 해달라는 건 뭐임
금요일 3시에 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심지어 우리 일도 아닌데 ㅋㅋㅋ 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