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에서 짤리는데 권고사직 안된대

작성자오 리|작성시간26.06.19|조회수320 목록 댓글 13

회사에서 나가라고 함 (나는 1년 미만)
근데 권고사직 처리는 법에 걸려서(?) 악용하는 사례가 너무 많아서 안되고, 2 달 줄테니까 그 기간동안 이직할 수 있는 시간 주겠대. (두달동안 회사에서 일 안하고 이직활동 하래)

인사팀이랑은 아직 말 안하고 팀장이랑만함.
내가 근데 이게 권고사직 아니냐고 하니까 걍 안된더는 말만 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오 리 | 작성시간 26.06.19 지랄 개떤다 불법을 당당히도 저지르네 ㅉ
  • 답댓글 작성자오 리 | 작성시간 26.06.19 녹음이랑 대화기록 무조건 남기고 노동청에 찌르셈 진짜 미쳤나;
  • 작성자오 리 | 작성시간 26.06.19 면담 가서 녹음하고 노동청에 문의 넣었고 찌를거라고 얘기해보자
  • 작성자오 리 | 작성시간 26.06.19 진짜 이게 뭔 댕소리냐... 다른 댓 직동이들이 말한대로 하면 될듯
  • 작성자오 리 | 작성시간 26.06.20 미친거아냐?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