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에서 나가라고 함 (나는 1년 미만)
근데 권고사직 처리는 법에 걸려서(?) 악용하는 사례가 너무 많아서 안되고, 2 달 줄테니까 그 기간동안 이직할 수 있는 시간 주겠대. (두달동안 회사에서 일 안하고 이직활동 하래)
인사팀이랑은 아직 말 안하고 팀장이랑만함.
내가 근데 이게 권고사직 아니냐고 하니까 걍 안된더는 말만 함.
다음검색
회사에서 나가라고 함 (나는 1년 미만)
근데 권고사직 처리는 법에 걸려서(?) 악용하는 사례가 너무 많아서 안되고, 2 달 줄테니까 그 기간동안 이직할 수 있는 시간 주겠대. (두달동안 회사에서 일 안하고 이직활동 하래)
인사팀이랑은 아직 말 안하고 팀장이랑만함.
내가 근데 이게 권고사직 아니냐고 하니까 걍 안된더는 말만 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