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먼가...
내가 밥 한번 산다 해도 됐다 하시고
내가 사주면 꼭 다시 사심
그래서 사드린 게 뭔가 의미없어짐ㅋㅋㅋㅋㅋㅋㅋ
밥 살라했는데도 늘 막아서 그건 안됐고 지금 ㅠ
그래서 걍 기프티콘 같은 거 보내드리려하는데
치킨은 부담일거같고 (다 1-2만원대니까)
좀 그래도 덜 부담인 음식없을까
커피는 많이 사서 좀 그렇고...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오 리 작성시간 26.06.19 간식 디저투같은거 사서 쥐여드려 ㅋㅋㅋㅋ 괜찮아 오리가 고마워하는마음 충분히 느꼈을겨
-
답댓글 작성자오 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ㅎ.ㅎ...나 그냥 약간 햄버거 같은 거 사드리려곸ㅋㅋㅋ 치킨은 부담스러우실듯 ^^ 하하
-
작성자오 리 작성시간 26.06.19 내가 사수입장인데 얻어먹는거 불편해서 그럼 ㅋㅋㅋㅋㅋ 디저트 종류가 그나마 나을듯
-
답댓글 작성자오 리 작성시간 26.06.20 222 가볍게 먹을 수 있는 뭔가를 손에 쥐어줘야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