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년하고 1개월 일하는건 너무 그런가..? 작성자오 리|작성시간26.06.19|조회수129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연차 15개 생기니까그거받도 퇴사하게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오 리 | 작성시간 26.06.19 보통 1년 1갤 채우고 퇴사하던데 퇴직금도 받고 안전하게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