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년하고 1개월 일하는건 너무 그런가..?

작성자오 리|작성시간26.06.19|조회수129 목록 댓글 1

연차 15개 생기니까
그거받도 퇴사하게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오 리 | 작성시간 26.06.19 보통 1년 1갤 채우고 퇴사하던데 퇴직금도 받고 안전하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