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히히히히발 과를 옮겨도 일복많으면 아무 소용없구나

작성자오 리|작성시간26.06.19|조회수45 목록 댓글 0

업무 때매 스트레스 너무 심하고 진짜 정병 올 거 같아서 인사이동 신청해서 나름 ㄱㅊ은 과 왔거든?

여기는 분명 나름 꿀이라고 했는데…
나 오니까 왜 ㅅㅂ 일이 두배!!???????

아… 제발!!!ㅠ일복 어케 없애노 진짜 재난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