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무 때매 스트레스 너무 심하고 진짜 정병 올 거 같아서 인사이동 신청해서 나름 ㄱㅊ은 과 왔거든?
여기는 분명 나름 꿀이라고 했는데…
나 오니까 왜 ㅅㅂ 일이 두배!!???????
아… 제발!!!ㅠ일복 어케 없애노 진짜 재난임
다음검색
업무 때매 스트레스 너무 심하고 진짜 정병 올 거 같아서 인사이동 신청해서 나름 ㄱㅊ은 과 왔거든?
여기는 분명 나름 꿀이라고 했는데…
나 오니까 왜 ㅅㅂ 일이 두배!!???????
아… 제발!!!ㅠ일복 어케 없애노 진짜 재난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