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식 중소인데 대표 포함 직원 7명이거든

작성자오 리|작성시간26.06.20|조회수78 목록 댓글 0

같이 점심먹는데
나보고
ㅇㅇ씨 불참안되요
거절은 거절한다 이러는데
원래 중소는 다 저렇게 다 참여해야해…?
아 담날 또 출근인데 존나 가기싫어
가서 술 마니 마실듯
한달도 안됏는데 회식 지금 두번째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