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식 중소인데 대표 포함 직원 7명이거든 작성자오 리|작성시간26.06.20|조회수78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같이 점심먹는데나보고ㅇㅇ씨 불참안되요거절은 거절한다 이러는데원래 중소는 다 저렇게 다 참여해야해…?아 담날 또 출근인데 존나 가기싫어가서 술 마니 마실듯한달도 안됏는데 회식 지금 두번째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