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서 승진에 대한 연봉 테이블이나 관련 규정이 없냐 하니까 확인해보겠다는 말만 3개월째임 내가 급여명세서 받을 때마다 실장한테 한달에 한번씩 물어보는데 대답 매번 저러고 똑같 ㅇㅇ
참고로 사원>대리 됐을 때나 대리>팀장 됐을 때나 따로 연봉 올려주거나 한거 일절 없음 (내가 여기 첫 직장으로 와서 사원-대리-팀장 된 것도 아니고 그 전에 5년 경력 있음)
심지어 직책수당 = 한달에 오만원 ㅋㅋ
여기 회사 4년짼데 돈 때문에 정 다 털려서 퇴사해도 쌉인정이지;; 진짜 존나 짜증나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