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하는 사람만 ㅈㄴ 생각하게되고 뭐 잘못했나 실수했나 퇴근하고도 스트레스받음 말투부터 짜증이 묻어있음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오 리 작성시간 26.06.20 똑같이 해줌 ㅋㅋ하.. 여기도 있는데 진짜 스트레스다
-
작성자오 리 작성시간 26.06.21 똑같이해주니까 내눈치보든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오 리 작성시간 26.06.21 걍 넘길건 넘기고 만약 그런것들이 업무적으로 이어지면 나도 똑같이 지적함 그런 사람들은 강약약강이라 사람 봐가며 기분드러내더라
-
작성자오 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아침부터 또 ㅈㄹ이다 하
-
작성자오 리 작성시간 26.06.22 new
아닌 거 확실하게 얘기 해야 다음부터 안 그러더라 아휴 왜 지랄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