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 좋게 정규직 전환이 되서 내 커리어로는 절대 될 수 없는 자리에서 근무를 하는데, 솔직히 나는 적게 벌고 적고 스트레스 받는걸 선호하거든 ,, 근데 남사수한테 인수인계를 받는데 그 사람 기분에 맞춰야하니까 우울증 약 까지 다시 먹게 되더라 .. 그래서 내 그릇이 작나 하고 퇴사를 할려는데 주변에선 너무 아깝다,, 그 돈 벌다가 다른 곳 가서 만족하겠냐 이러는데 직동들 생각은 어때..?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오 리 작성시간 26.06.21 나라면 일단 1~2년은 악으로 버틸 것 같아... 연봉 낮춰 들어가는 거 생각보다 더 힘든 일이야
-
답댓글 작성자오 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그치 연봉 낮추기가 ,, 하 그거 때문에 제일 걸리긴해ㅠ
-
작성자오 리 작성시간 26.06.22 new
나도 그랬다가 3년버티고 튀튀했어
-
답댓글 작성자오 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3년이나 어떻게 버틴거야 그냥 예예 마인드로 해야하나...
-
작성자오 리 작성시간 26.06.22 new
경력없으면 일년 버티고 나올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