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초봉 어느정도야? 작성자오 리|작성시간26.06.21|조회수167 목록 댓글 8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문과인데 초봉 4500이면 괜찮은 편이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8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오 리 | 작성시간 26.06.22 new 대기업아님? 작성자오 리 | 작성시간 26.06.22 new 대기업?.. 중소는 3000전후야 답댓글 작성자오 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아하 유명한 곳이긴 한데 대기업은 아니라서 서울 치곤 평타인가 했거든 고마워~~ 작성자오 리 | 작성시간 26.06.22 new 지역이 문제가 아니라 너무 회바회여요~ 작성자오 리 | 작성시간 26.06.22 new 직종이 제일 중요하지!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