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팀에서 11, 12월쯤 외부 기관들 해외연수 가게끔 지원해주는데 팀원 몇명도 같이 가야하잖아
우리 차장이랑 나랑 가라는데 싫거든?
난 이 회사 오래 다닐 생각 없고 이직 준비하는데 그 시기에 시험 면접 겹칠 것도 같고;; 나 집 아니면 잠 거의 못잔단 말이야
무슨 핑계거리 없을까?
다음검색
우리 팀에서 11, 12월쯤 외부 기관들 해외연수 가게끔 지원해주는데 팀원 몇명도 같이 가야하잖아
우리 차장이랑 나랑 가라는데 싫거든?
난 이 회사 오래 다닐 생각 없고 이직 준비하는데 그 시기에 시험 면접 겹칠 것도 같고;; 나 집 아니면 잠 거의 못잔단 말이야
무슨 핑계거리 없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