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발자 때려치고싶다 작성자오 리|작성시간26.06.22|조회수38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일머리도 없는 거 같고 심지어 기획자도 없어서 내가 해야되는데 어디까지 신경써야되는지 감도 안오고 오늘 탈탈 털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