면접 합격 후 레퍼 체크까지 했는데 최탈한 이유는 뭐야

작성자오 리|작성시간26.06.22|조회수182 목록 댓글 27

레퍼체크 해 준 동료들도 다 친한 동료들이라 잘 말해줬는데 너무 멘탈 와르르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오 리 | 작성시간 26.06.22 new 중견이었는데 본사 제일 윗선에서 티오 갑자기 안주고 채용 못하게해서...최합후에 탈락시킴
  • 답댓글 작성자오 리 | 작성시간 26.06.22 new ㅁㅈ 갑자기 걍 아무도 뽑지말라할때도있음....
  • 답댓글 작성자오 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하 오리들 말 들으니 위로가 된다.. 타이밍과 운이란게 있겠지..
  • 작성자오 리 | 작성시간 26.06.22 new 갑자기 회사 내부적으로 걍 안뽑게 되거나 급 내정자 생기거나...주먹구구식이면 2고 보통은 1 오리 잘못으로 그런거 아니니까 넘 상심마
  • 답댓글 작성자오 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고마워.. 오리덕분에 멘탈 회복중이야 더 좋은 곳으로 이직해야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