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편물을 직접 대면 전달 안하고 담당부서 보관함에 넣어놓은게 문제야
그 부서는 난 보관함 못봤다로 모르쇠여서
직접 대면 전달안한 내잘못이됨
발생원인 향후개선방안 시말서쓰라고 소리지르고 압박 줬는데 너무 억울하고 손떨려
ㅅㅂ 처음 혼나봐 다들 이런 반응이니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오 리 작성시간 26.06.22 new
그럼 그 보관함은 왜 있는거야? 원래 뭔 용도
-
답댓글 작성자오 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담당자들 외근이 많으니까 사무실 돌아올때 보라고 ㅋ
-
답댓글 작성자오 리 작성시간 26.06.22 new
즈그가 안 봐놓고 지랄이래
-
작성자오 리 작성시간 26.06.22 new
와 존나 어이없다 ㅋㅋㅋㅋ 시발 뭐 무서워서 우편 받겠나 ㅋㅋㅋ
-
작성자오 리 작성시간 26.06.22 new
?? 개어이없다 와
지시 받을때 직접 전달이라고 받았어? 아님 같은 사무실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