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회사 1년차인데 처음 혼나봤고 시말서쓰래

작성자오 리|작성시간26.06.22|조회수173 목록 댓글 11

우편물을 직접 대면 전달 안하고 담당부서 보관함에 넣어놓은게 문제야

그 부서는 난 보관함 못봤다로 모르쇠여서
직접 대면 전달안한 내잘못이됨

발생원인 향후개선방안 시말서쓰라고 소리지르고 압박 줬는데 너무 억울하고 손떨려
ㅅㅂ 처음 혼나봐 다들 이런 반응이니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오 리 | 작성시간 26.06.22 new 그럼 그 보관함은 왜 있는거야? 원래 뭔 용도
  • 답댓글 작성자오 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담당자들 외근이 많으니까 사무실 돌아올때 보라고 ㅋ
  • 답댓글 작성자오 리 | 작성시간 26.06.22 new 즈그가 안 봐놓고 지랄이래
  • 작성자오 리 | 작성시간 26.06.22 new 와 존나 어이없다 ㅋㅋㅋㅋ 시발 뭐 무서워서 우편 받겠나 ㅋㅋㅋ
  • 작성자오 리 | 작성시간 26.06.22 new ?? 개어이없다 와
    지시 받을때 직접 전달이라고 받았어? 아님 같은 사무실이야?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