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기업 계약직은 어떻게 가는거야..

작성자오 리|작성시간26.06.23|조회수130 목록 댓글 4

공고 찾아봐도없고 ^_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오 리 | 작성시간 26.06.23 new 직무뭔데????? 헤드헌터 통해서 오는데
  • 답댓글 작성자오 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회계 인사 총무!! 근데 1년경력밖에없어 ㅠ
  • 답댓글 작성자오 리 | 작성시간 26.06.23 new 앗 내가 있는 기업은
    비서 운영지원 디자인 통번역....이런거만 구해서 인사쪽으로는 본적없음 ㅠ..
  • 작성자오 리 | 작성시간 26.06.23 new 잡코리아랑 사람인 많지않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