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기업 계약직은 어떻게 가는거야.. 작성자오 리|작성시간26.06.23|조회수130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공고 찾아봐도없고 ^_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오 리 | 작성시간 26.06.23 new 직무뭔데????? 헤드헌터 통해서 오는데 답댓글 작성자오 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회계 인사 총무!! 근데 1년경력밖에없어 ㅠ 답댓글 작성자오 리 | 작성시간 26.06.23 new 앗 내가 있는 기업은비서 운영지원 디자인 통번역....이런거만 구해서 인사쪽으로는 본적없음 ㅠ.. 작성자오 리 | 작성시간 26.06.23 new 잡코리아랑 사람인 많지않아??? 댓글 전체보기